가을의 풍성함을 알리는 명절인 추석이 성큼 다가왔다. 이에 가을을 맞아 집안 분위기에 변화를 주려고 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부산가구할인매장 가구1번가에서는 리퍼브 관련 제품을 최대 8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크래치가구할인매장 부산가구1번가는 800평의 넓이와 1층, 2층으로 이루어진 매장크기 덕분에 리퍼브가구 뿐만 아니라 다양한 가구를 한 곳에서 비교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리퍼브가구란 배송 중 흠집이 나거나, 단순 전시, 단순 변심으로 반품이 된 제품을 의미하는 것으로 가구1번가에서는 이 중 사용에는 전혀 문제가 없는 제품들에 대해 소비자에게 40~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침대, 쇼파, 매트리스, 식탁 등 다양한 리퍼브가구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수입가구, 신혼가구브랜드 등에 대해서도 기존 가구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그리고 원목가구, 화이트가구, 모던 가구 등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있는 가구들 외에도 명품가구, 수입가구 등을 전시해 놓아 기존에 흔히 볼 수 없었던 가구들까지 한번에 볼 수 있게 해 두었다. 

가구1번가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가구1번가를 찾아와 주시기 때문에 그에 보답한다는 마음으로 조금 더 좋은 제품, 그리고 조금 더 좋은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전달해 주려고 노력하고 있다. 많이 방문하셔서 구경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 사상 가구할인매장 가구1번가는 감전 이마트 앞에 위치해 있으며, 매장 앞쪽에 주차공간을 마련해 놓아 소비자들의 주차공간까지 신경 쓰고 있다. 매장은 크게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층에 따라 삼익가구, 양성국갤러리, MIZIT, 도모디자인 브랜드 제품, 그리고 리퍼브가구들을 비롯한 다양한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