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소방설비기사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위해 ‘0원 합격패스’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2020년 1회 소방설비기사 필기와 실기 시험에 동차 합격할 경우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한다. 또한, 해당 시험에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2020년 2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소방설비기사 수험생을 위해 체계적인 필기와 실기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필기 과정의 경우 각 과목별 기본개념 정립과 문제 적응력을 향상하는 ‘기본이론&문제풀이’ 단계와 지난 소방설비기사 시험의 기출문제를 풀어보는 ‘기출해설특강’을 마련했다. 실기 과정은 실기의 기본 개념을 정립하는 ‘기본이론&문제풀이’ 단계와 ‘모의고사’를 준비했다.

특히, 필기와 실기 모의고사를 통해 소방설비기사 수험생의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했으며 취약부분을 보완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소방설비기사 시험 직전 ‘파이널 특강’을 마련해 핵심 내용을 정리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에듀윌은 소방설비기사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마련했다.

소방설비기사 시험 대비 에듀윌의 ‘0원 합격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