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피쿡의 대용량 에어프라이어가 홈앤쇼핑에서 오는 9월 10일 오후 2시 20분부터 방송된다.  

기름없이 거의 모든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의 다양한 제품들이 속속들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프로피쿡이 5.5L 대용량 에어프라이기를 선보였다.

관계자는 "프로피쿡 에어프라이어는 기존의 원형 에어프라이어가 아닌 스퀘어형으로, 공기가 식재료 사이사이에 스며들어 조리시간이 더욱 단축되고, 조리력을 높여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한 튀김요리들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5.5L의 대용량으로 손님이 방문할 때나, 4인 이상 가족이 있는 가정 등 다양한 상황에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다이얼 방식으로 작동이 가능하며, 알루미늄 재질과 불소수지코팅으로 녹을 방지했다는 설명이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전 구매 고객에게 보랄 칼세트를 증정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프로피쿡 관계자는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용량 에어프라이기를 홈앤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이게 되어 기쁜 마음”이라며, “가전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에어프라이어를 장만하고, 특별한 혜택도 챙겨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피쿡(Proficook)은 1982년 설립된 독일의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로, 보만, 아에게 등을 보유한 CTC 그룹의 브랜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