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리프 토너와 크림이  와디즈에 첫 런칭후 단 1시간 만에 1348%를 달성했다.

수아담 누팡이 와디즈에서 새로 출시한 ‘타이거리프’ 라인은 진정효과에 뛰어난 화장품으로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해주며 피부 진정과 보습 등을 전반적으로 도와준다.

타이거리프 라인은 나이대에 상관없이 누구나 바를 수 있는 천연 화장품이다.

수아담 누팡 '타이거리프 토너와 크림'은 재생능력이 뛰어난 호랑이풀이라 불리는 센텔라 잎의 추출물을 사용하는 기존의 타사 화장품들과 차별성을 두기위해 천연물 연화기술을 사용하여 100% 천연 센텔라잎이 그대로 들어가 녹아 흡수되는 '수아담 누팡' 만의 특허 출원을 냈다. 이는 소비자들이 성분표 없이도 눈으로 직접 센텔라 잎을 확인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 

수아담 누팡은 천연 호랑이 풀 원형이 유지되어 효능성분 전달을 극대화 시켰다. 2종(토너,크림)은 단순히 호랑이 풀이 첨가된 제품이 아닌 피부에 바르면 풀잎이 녹아 흡수되어 진정과 재생을 필요로 하는 민감피부에 효과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수아담 누팡 관계자는 "이번 와디즈 펀딩을 통해 런칭 기념으로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서포터들을 위해 수아담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고가 슬리핑팩, 마스크랙, 폼클렌저가 증정품으로 제공된다."고 전했다.

또한 "펀딩 이후에는 각 제품을 공식 홈페이지와 다양한 채널에서 온라인 판매가 시작됨은 물론 백화점과 대형 쇼핑몰 등 오프라인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올 해 하반기에는 타이거리프라인의 뒤를 잇는 메리로즈의 라인업으로 미국, 중국 등 여러 나라에 수출이 진행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수아담 누팡 타이거리프 라인은 현재 와디즈 펀딩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