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79강남와인스쿨(원장 김상환)이 20·30대 청년, 직장인을 대상으로 ‘1879 차세대 리더 Wine & Golf Academy’ 4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1879 차세대 리더 Wine & Golf Academy’ 과정은 20·30대 청년 및 직장인을 대상으로 개설하는 와인&골프 입문 과정으로 와인과 골프를 모두 배울 수 있는 교육 과정이다.

9월 23일(월)부터 3개월(12주차) 과정으로 진행되는 해당 과정은 어렵게만 느껴질 수 있는 와인과 골프를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배우며, 반복 실습을 통해 자연스럽게 과정을 익히고 친숙해 질 수 있도록 전문 강의가 진행된다.

커리큘럼 중 Step 1 과정은 와인 입문 & 골프 기초 이론 시간으로 와인 매너, 테이블 매너를 비롯해 골프 기본 이론 등 기초 이론을 배우게 된다.

이어 진행되는 Step 2 과정은 와인의 세계 & 골프 스윙 익히기 단계로 프랑스, 미국, 아르헨티나, 칠레 등 각 국가별 와인에 대해 심도 깊게 배우게 된다. 골프는 프로와 1:1교습을 통해 올바른 자세를 익힐 수 있도록 진행된다.

마지막 Step 3과정에서 와인은 스페인, 호주, 독일 등 다양한 국가의 와인을 통해 특색 있는 와인을 이해하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골프는 풀 스윙, 실전 스윙 등의 레슨을 통해 실전 골프 스윙을 익히는 실전 스윙 마스터 과정으로 진행된다.

1879강남와인스쿨은 2006년부터 ‘와인CEO 최고위 과정’을 운영 중인 전문 교육 기관이다.

와인에 관한 전문적인 교육을 비롯해 건전한 와인문화 수용과 발전을 위한 체계적인 와인 교육 과정 등 다양한 과정을 운영 중이며, CEO 및 전문직, 대기업 임원들을 대상으로 비즈니스와 와인을 접목시킨 최고위 과정을 운영 중에 있다.

이번 ‘1879 차세대 리더 Wine & Golf Academy’ 4기 과정은 매주 월요일 19:00~21:00에 교육이 진행되며, 과정에 관심 있는 20~30대 청년 및 직장인은 누구나 문의 및 참여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