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대학생 홍보대사 ‘에듀윌 프렌즈’ 제2기 발대식을 6일 구로구에 위치한 에듀윌 본사 지하1층 E스퀘어에서 개최했다.

에듀윌은 창사 이래 올해 첫 대학생 홍보대사로 도입한 ‘에듀윌 프렌즈’는 인사 프로세스와 핵심 업무, 임직원 전용 복지혜택 등 에듀윌의 다양한 제도와 직무를 체험하고 관련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발대식에는 최종 선발된 ‘에듀윌 프렌즈’가 참석한 가운데, 가벼운 오리엔테이션과 에듀윌 프렌즈들의 자기소개, 점심 미팅으로 이어져 서로 알아가는 시간이 가졌다.

오후에는, 박명규 대표이사의 환영 인사를 시작으로 유튜브에서 활동 중인 온라인/바이럴 마케팅 강사 ‘오씨 아줌마’가 바이럴 마케팅에 대한 특강을 진행됐다. 마지막으로 에듀윌 사무실 탐방부터 임직원 라운지 ‘에듀윌역’ 및 안마의자 등 에듀윌의 복지시설까지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지며 발대식을 마무리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프렌즈는 앞으로 11월까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라며, “에듀윌 프렌즈 1기가 지난 5월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만큼 프렌즈들이 만족할 만한 핵심 직무 체험은 물론 교육 전문가와의 멘토링 등 다양한 활동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