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K 주얼리 브랜드 가네시가 브랜드 로고를 새롭게 단장함과 동시에 새로운 모델을 영입했다. 

가네시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다샤 타란'은 우크라이나계 러시아 출신의 모델로, 유튜버 겸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뷰티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다샤타란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150만명을 보유한 인기 인플루언서이다. 뿐만 아니라 2018년에는 미국 TC candler에서 발표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00인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새 모델 발탁과 더불어 가네시에서는 새로운 디자인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달콤한 사랑을 꿈꾸는 연인들의 마음을 표현한 컨셉으로 달콤한 캔디와 초콜렛을 모티브로한 목걸이 컬렉션이다. 

해당 제품의 특징은 반으로 갈라진 주얼리의 한 부분을 돌려 변형하면 하트모양이 된다는 것이다. 기호에 따라 혹은 기분에 따라 목걸이 모양을 변형할 수 있다. 

한편 가네시는 18K 주얼리 전문 브랜드로, 몇 차례 품절대란을 겪은 컬렉션들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주얼리 브랜드이다. 특히 '손예진 목걸이' 혹은 '손예진 귀걸이'로 불리며 완판된 '트윙클 컬렉션'과 '프리비가든 컬렉션' 라인은 여자친구 혹은 아내에게 주는 기념일 선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들 컬렉션과 이번에 새로 출시된 '멜로우' 컬렉션과 같이 가네시만의 독특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가네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규 컬렉션 '멜로우'는 물론, 가네시의 인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