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회원 신규가입 및 정보 수정 고객을 대상으로 ‘Refresh Be Fresh!(리프레시 비프레시!)' 2차, 3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트로시티는 ‘Refresh Be Fresh!(리프레시 비프레시!) 프로모션으로 기존 회원들의 정보를 대대적으로 갱신하는 동시에 신규 회원을 유치함으로써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온/오프라인을 통해 매 시즌 특색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실제로 ‘Refresh Be Fresh!(리프레시 비프레시!) 지난 7월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 1차 프로모션 종료 후 신규 회원가입 역시 평균 대비 45%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2차 ‘Refresh Be Fresh!(리프레시 비프레시!)' 프로모션은 9월 4일(수)부터 9월 30일(월)까지 진행되며, 메트로시티 백화점 매장 내에서 정보를 수정하는 기존 오프라인 고객(Re Fresh)이나 신규로 가입한(Be Fresh!)'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고객들에게는 메트로시티 스페셜 기프트(트루 레드 파우치), 즉시 사용이 가능한 메트로시티 쇼핑 바우처 10,000원을 제공한다.  

또한 10월 1일(화)부터 10월 31일(목)까지 3차 프로모션을 진행, 역시 메트로시티 백화점 매장에서 신규 가입 및 정보 수정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즉시 사용 가능한 쇼핑 바우처 10,000원과 메트로시티 제품 유상 수선 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바우처 5,000원으로 구성된 메트로시티 웰컴 바우처 2종을 증정한다.  

메트로시티 측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인 만큼, 메트로시티 기존 회원은 물론 신규 고객까지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