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전문 브랜드 키렌(Kyren)이 "단일상품으로 아시아 뷰티의 중심 시장인 태국으로 수출된데 이어 수출물량이 모두 완판돼 태국 내 K-뷰티 유행선도에 시너지를 더 할 예정이다"이라고 2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키렌은 방콕 내 위치한 Eveandboy에 이어 오프라인 드럭스토어 Style Han과 태국의 온라인 채널 Konvy, Korrico, Beauticool에 입점해 판매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또한, 최근 태국의 국민마트 탑스마켓에도 입점됐으며, 온.오프라인 유통채널도 확대돼 태국 현지시장의 입지를 더욱 단단히 할 예정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어 국내에서도 키렌은 2017년 8월 런칭 이후 3만개 이상의 검증된 후기로 신뢰도 높은 탄탄한 입지를 쌓아올리고 있는 브랜드라고 전했다.

한편 키렌은 태국의 유명 인플루언서와 함께 콜라보 작업 또한 준비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로써 당 브랜드는 태국 및 동남아시아 시장으로 수출을 확대해 글로벌 K-뷰티 브랜도로서의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할 예정” 이라며 “내추럴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 키렌은 우리 가족이 걱정없이 믿고 사용하는 천연 안심 브랜드로 전문 연구진과 함께 까다롭게 엄선된 성분으로 신뢰도와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는 착한 브랜드”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