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이 정기 세일인 '올영세일'을 펼친다.

올리브영은 헬스앤뷰티(H&B) 스토어이다. 간혹 일부 남성의 경우 여성들의 ‘화장품’가게로 오인하기도 하는데 이곳에서는 샴푸, 바디클렌져, 면도기, 쉐이빙폼, 남성 화장품, 영양제 등 다양한 제품이 있어 남성들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올리브영 올영세일 홈페이지 캡쳐
올리브영 올영세일 홈페이지 캡쳐

30일 올리브영은 9월5일까지 7일간 대규모 세일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먼저 기초화장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건조함이 심해지는 가을철 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에센스·크림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하고, 가을철 메이크업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색소 화장품 역시 세일에 들어간다. 아울러 바디 보습제품, 건강기능식품 등도 최대 60% 할인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최대 9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선착순 특가'에서는 모든 특가 상품이 100원에 제공된다. 8월 30일을 포함하여 세일 기간 중 두 차례 진행된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 1인 1개 구매가 가능하며 전국 매장은 개점 시간에 맞추어 판매가 시작된다.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오전 10시부터 1인 1개 구매할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세일에서는 '가을 환승'을 콘셉트로 가을에 꼭 구입해야 하는 상품 구성과 혜택을 집중 강화했다"며 "업계 대표 축제 '올영세일'을 통해 시즌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에게 늘 새롭고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