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엠비즈(대표 소일섭)의 기업 전용 모바일 쿠폰 서비스 ‘GS&쿠폰’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각종 선물과 이벤트를 준비하는 기업들에게 상품 선택의 폭을 넓히고 할인된 가격을 제공함과 동시에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기업 전용 사이트인 GS&쿠폰에서는 신세계상품권, 그리고 GS칼텍스와 대형마트 3사(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결합쿠폰 모두 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GS&쿠폰 회원이라면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등 커피브랜드 쿠폰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용 금액에 따라 ▲50만 원~100만 원 미만 구매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00만 원~300만 원 미만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교환권 1만 원권 ▲300만 원~500만 원 미만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교환권 3만 원권 ▲500만 원 이상 구매시 신세계상품권 교환권 5만 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더불어 기업회원으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국내 대형 마트 또는 GS칼텍스에서 사용 가능한 결합쿠폰을 증정한다.

GS엠비즈 관계자는 “모바일 쿠폰은 기업의 이벤트 활용에서부터 임직원 선물, 구매 리워드에 이르기까지 활용범위가 점점 확대되고 있다”며 “GS&쿠폰도 다양한 혜택과 편리한 서비스로 기업들에게 각광을 받으며 작년 동기 대비 거래금액이 230% 성장했다”고 밝혔다.

한편 GS&쿠폰은 업계 최초로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와 GS칼텍스를 결합한 마트 결합 상품을 개발해 상품 선택의 폭을 넓혔고, 9월 중 GS칼텍스 & 구글 기프티코드, GS칼텍스 & GS SHOP이 결합된 모바일 쿠폰 출시를 앞두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