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키즈(엠엘비키즈)가 2019 윈터컬렉션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제공 : MLB KIDS(엠엘비 키즈)

영상 내 선보인 패딩 제품들은 MLB키즈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판매 프로모션으로 9월 15일까지 만나 볼 수 있다. MLB키즈 롱패딩 선판매 프로모션에서는 선구매 고객에게 5만원 금액할인, 매장전용 10%할인쿠폰, 멀티백을 추가로 지급한다.  

관계자는 "MLB키즈(MLB KIDS)가 공개한 영상에서는 ‘슈퍼팬패딩’ 중 ‘스탬프패딩’ 다운점퍼를 다시 만나 볼 수 있으며, 2019 윈터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패밀리 패딩’을 스타일리시하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 : MLB KIDS(엠엘비 키즈)

그러면서 "굿패딩으로 불리는 MLB키즈 ‘패밀리패딩’은 윤리적으로 깃털생산을 하는 업체만 받을 수 있는 RDS 인증마크를 받았다."라며 "또한 ‘프리미엄 구스패딩’인 ‘스탬프 패딩’은 덕다운보다 따뜻하고 필파워가 우수한 80:20 구스다운을 사용했으며, 뒷판 3M 리플렉티브 빅로고로 야간 활동 시 안전하다. 두 패딩 모두 MLB만의 고급스러운 볼륨자수 기법으로 클래식한 느낌을 살리고 옆트임 지퍼로 긴 기장감에도 활동성에 지장이 없도록 디자인되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길이가 길어 부담스러운 롱패딩을 보관, 휴대하기 편하도록 반으로 접을 수 있는 ‘폴딩 기능’과 탈부착 후드,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이중넥과 안쪽 등판, 목, 주머니 안쪽 플리스 배색, 기모원단의 이너 커프스 등으로 보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