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언론사 최초로 공개한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 아이를 기르는 부모들의 마음에 위로와 공감으로 사랑을 전합니다. 시선뉴스가 함께하는 육아 공감툰, 오늘은 어떤 내용일까요?  

#미안해  #1초증발  #깁스  #골절  #사고  #제발

생후 5개월 된 아기를 키우고 있는 엄마입니다. 저는 얼마 전 정말 충격적인 일을 겪었습니다. 평소와 다름없게 아이를 거실 이불 위에 눕혀놓고 저는 잠깐 부엌에 다녀왔습니다.

아이가 요즘 뒤집기를 시작하긴 했지만 아직 미숙하고, 주변에 위험한 물건이 없었던 터라 잠깐 물을 마시러 간거였죠.

그런데 그렇게 불과 몇 초도 안 되는 사이에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아이의 팔이 골절이 되었고 결국 병원에서 깁스를 하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더 화가 나는 것은 왜 아이가 다쳤는지 그 이유를 아직도 찾지 못했다는 겁니다. 아이에게 해가 될 물건이 아이를 향해 넘어진 것도 아니고 아이가 어디에 떨어진 것도 아닌데... 원인도 이유도 모르지만 저는 아이를 다치게 만들었습니다.

아직 5개월밖에 되지 않은 아이가 깁스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보니 너무 마음이 아픕니다. 왜 그때 목이 말랐는지... 왜 그때 부엌에 갔는지 제 자신이 너무 화가 나고 속상합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벌어진 일들. 여러분도 있으신가요?

※ 국내최초 언론사에서 전달하는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은 실제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와 아빠, 그리고 예비 엄마 아빠들이 공감하고 실제로 겪은 일을 웹툰으로 알리며 공감하고 위로하며 사랑하기 위해 만든 이야기입니다 ※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