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연선]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9년 8월 16일부터 8월 18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분노의 질주: 홉스&쇼
개요-액션 / 미국 / 136분
출연-드웨인 존슨, 제이슨 스타뎀, 이드리스 엘바
줄거리-드디어 그들이 만났다! 공식적으로만 세상을 4번 구한 전직 베테랑 경찰 ‘루크 홉스’(드웨인 존슨). 분노 조절 실패로 쫓겨난 전직 특수요원 ‘데카드 쇼’(제이슨 스타뎀). 99.9% 완벽히 다른 두 남자는 전 세계를 위협하는 불가능한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한 팀이 되고 마는데…

▪ 봉오동 전투
개요-액션, 드라마 / 한국 / 135분
출연-유해진, 류준열, 조우진
줄거리-임무는 단 하나! 달리고 달려, 일본군을 죽음의 골짜기로 유인하라! 1919년 3.1운동 이후 봉오동 일대에서 독립군의 무장항쟁이 활발해진다. 일본은 신식 무기로 무장한 월강추격대를 필두로 독립군 토벌 작전을 시작하고 독립군은 불리한 상황을 이겨내기 위해 봉오동 지형을 활용하기로 한다. 항일대도를 휘두르는 비범한 칼솜씨의 해철과 발 빠른 독립군 분대장 장하, 그리고 해철의 오른팔이자 날쌘 저격수 병구는 빗발치는 총탄과 포위망을 뚫고 죽음의 골짜기로 일본군을 유인한다. 계곡과 능선을 넘나들며 귀신같은 움직임과 예측할 수 없는 지략을 펼치는 독립군의 활약에 일본군은 당황하기 시작하는데... 1920년 6월, 역사에 기록된 독립군의 첫 승리. 봉오동 죽음의 골짜기에 묻혔던 이야기가 지금부터 시작된다.

▪ 엑시트
개요-액션, 코미디 / 한국 / 103분
출연-조정석, 윤아
줄거리-짠내 폭발 청년백수, 전대미문의 진짜 재난을 만나다! 대학교 산악 동아리 에이스 출신이지만 졸업 후 몇 년째 취업 실패로 눈칫밥만 먹는 용남은 온 가족이 참석한 어머니의 칠순 잔치에서 연회장 직원으로 취업한 동아리 후배 의주를 만난다. 어색한 재회도 잠시, 칠순 잔치가 무르익던 중 의문의 연기가 빌딩에서 피어 오르며 피할 새도 없이 순식간에 도심 전체는 유독가스로 뒤덮여 일대혼란에 휩싸이게 된다. 용남과 의주는 산악 동아리 시절 쌓아 뒀던 모든 체력과 스킬을 동원해 탈출을 향한 기지를 발휘하기 시작하는데...

▪ 안녕, 티라노: 영원히, 함께 
개요-애니메이션 / 한국 / 98분
출연-시영준, 정혜원, 이세은
줄거리-넌 이제, 혼자가 아니야. 가슴 아픈 비밀과 소중한 약속을 간직한 '티라토'와 '프논'이 그들만의 천국을 찾아 떠나면서 펼쳐지는 우정, 사랑 그리고 희망에 관한 이야기

▪ 암전
개요-공포, 미스터리 / 한국 / 86분
출연-서예지, 진선규
줄거리-“너도 보고 싶지? 그 영화!”
8년째 공포영화를 준비하던 신인 감독 ‘미정’은 어느 날 후배로부터 지나친 잔혹함으로 인해 상영이 금지된 영화에 대해 듣는다. 실체를 추적하던 중 만난 그 영화의 감독 ‘재현’은 "그 영화는 잊어, 죽음보다 끔찍한 인생 살기 싫으면"이라고 경고하지만 ‘미정’은 그의 경고를 무시한 채 더욱 더 그 영화에 집착한다. 이후, 이유를 알 수 없이 벌어지는 기괴하고 끔찍한 일들. 극장에 불이 꺼지는 순간, 공포는 바로 등 뒤에 있다.

▪ 마이펫의 이중생활2
개요-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 미국 / 85분
출연-패튼 오스왈트, 케빈 하트, 제니 슬레이트
줄거리-"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는데... 우리 애는 도대체 무슨 생각인 거죠?" 집을 비우면 다시 시작되는 펫들의 시크릿 라이프! 집구석 걱정에 하루도 편할 날이 없는 '맥스', 캣닢을 사랑하는 자유로운 영혼 '클로이', 슈퍼히어로를 따라하는 토끼 '스노우볼', 완벽하게 고양이가 되고픈 강아지 '기젯'까지 아직도 나만 몰랐던 마이펫들의 속마음이 공개된다! "우릴 키운다고? 그건 니 생각이고~"

▪ 원더랜드
개요-애니메이션 / 미국, 스페인 / 85분
출연-소연, 장민혁, 안장혁
줄거리-호기심 대장 ‘준’과 동물 친구들의 신나는 모험이 시작된다! 어릴 적부터 엄마와 함께 자신만의 테마파크를 만드는 것이 취미인 장난기 많고 상상력 풍부한 소녀 ‘준’은 어느 날 숲속에서 길을 잃고 헤매다 상상 속에서만 그리던 ‘원더랜드’를 발견하게 되는데...!

▪ 레드슈즈
개요-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판타지, 멜로/로맨스 / 한국 / 92분
출연-클로이 모레츠, 샘 크라플린, 지나 거손
줄거리-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는 동화의 섬. 사라진 아빠를 찾던 화이트 왕국의 공주는 우연히 마법 구두를 신고 이전과 완벽하게 다른 '레드슈즈'로 거듭난다. 한편, 초록색 난쟁이가 된 일곱 왕자들은 우연히 자신들의 집에 머물게 된 '레드슈즈'가 저주를 풀 유일한 희망이라 생각해 그녀를 돕기 시작하고 영원한 아름다움을 꿈꾸는 왕비 '레지나'는 마법구두를 신고 성을 빠져나간 '레드슈즈'를 쫓기 시작하는데... 위기에 빠진 동화의 섬, 레드슈즈, 그리고 일곱 왕자들의 운명은?

▪ 사자
개요-미스터리, 액션, 판타지, 공포 / 한국 / 129분
출연-박서준, 안성기, 우도환
줄거리-어릴 적 아버지를 잃은 뒤 세상에 대한 불신만 남은 격투기 챔피언 '용후'. 어느 날 원인을 알 수 없는 깊은 상처가 손바닥에 생긴 것을 발견하고, 도움을 줄 누군가가 있다는 장소로 향한다. 그곳에서 바티칸에서 온 구마사제 '안신부'를 만나 자신의 상처 난 손에 특별한 힘이 있음을 깨닫게 되는 '용후'. 이를 통해 세상을 혼란에 빠뜨리는 악의 존재를 알게 되고, 강력한 배후이자 악을 퍼뜨리는 검은 주교 '지신'을 찾아 나선 '안신부'와 함께 하게 되는데...! 악의 편에 설 것인가, 악에 맞설 것인가. 신의 사자가 온다!

▪ 알라딘
개요-모험, 가족, 판타지, 뮤지컬, 로맨스 / 미국 / 128분
출연-메나 마수드, 윌 스미스, 나오미 스콧
줄거리-머나먼 사막 속 신비의 아그라바 왕국의 시대. 좀도둑 '알라딘'은 마법사 '자파'의 의뢰로 마법 램프를 찾아 나섰다가 주인에게 세 가지 소원을 들어주는 지니를 만나게 되고, 자스민 공주의 마음을 얻으려다 생각도 못했던 모험에 휘말리게 되는데...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