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앞썬아이앤씨(대표, 이강업)은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이팩트(e-PACT)’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외모도 경쟁력'으로 중요시되는 요즘 시대에 피부 관리는 반드시 챙겨야 할 중요한 항목 중 하나이지만 치열한 경쟁사회 속에서 피부 관리를 받으러 갈 시간을 내기란 좀처럼 쉽지 않다. 이러한 고민을 갖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는 해결책이 될 수 있다. LED, 고주파, 미세전류 및 갈바닉 등 기능의 피부관리 제품이 대표적이다.

재활의료기기 전문 기업인 앞썬아이앤씨(대표, 이강업)는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이팩트(e-PACT)를 선보였다.

관계자는 "이팩트는 국내 최다 기능(8가지 기능, 3가지 모드)을 갖춰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를 표명하고 있다"며 "여러 선행 연구들에서 입증된 8가지 기능(Blue LED, Green LED, Red LED, Ultrasound, Radio frequency, Galvanic Ion +/-, EMS and Vibration)들이 3가지 모드(TONE / INFUSE / LIFT mode)에서 조합되어 제공된다"고 전했다.

이어, "1개의 버튼으로 On/Off 및 mode 변경까지 할 수 있어, 사용이 간편하고 편리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며 "6분이면 피부에 효과적인 8가지 관리를 한 번에 적용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국내 전문임상기관을 통해 실시한 성능 평가 결과, 피부톤, 탄력, 모공 및 피부 수분량 등의 총 8가지 평가항목에서 개선을 입증했다."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