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공감툰] 숨바꼭질은 누가 만든 놀이일까
[육아 공감툰] 숨바꼭질은 누가 만든 놀이일까
  • 보도본부 | 김미양 pro
  • 승인 2019.08.19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 언론사 최초로 공개한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 아이를 기르는 부모들의 마음에 위로와 공감으로 사랑을 전합니다. 시선뉴스가 함께하는 육아 공감툰, 오늘은 어떤 내용일까요?  

#숨바꼭질  #10kg증가  #숨을곳이없어  #언제끝나니  #누가만든놀이야  #제발

세 아들을 키우고 있는 아빠입니다. 몸을 쓰며 노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들. 당연히 아내는 하루 종일 아이들과 함께한 뒤 녹초가 되고 퇴근을 하고 오면 저는 자연스럽게 아이들을 담당하게 됩니다.

성별을 저희 마음대로 짓는 것은 아니지만... 저희는 무슨 생각으로 남자 아이를 셋이나 나은 걸까요. (울음) 하루하루가 다르게 활발해지는 아이들의 체력을 저와 아내는 도무지 따라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스트레스 때문인지 아내는 출산 후 살이 하나도 빠지지 않았고 저는 10kg이나 쪘습니다. 물론 아이들이 있다는 것이 행복하긴 하지만, 그것과 육아의 고통은 별개라는 것을 모두들 아실 겁니다.

그중에서도 제가 제일 힘들어하는 놀이는 단연 ‘숨바꼭질’입니다.

세 아이 모두 자기를 찾으라고 여기저기 숨으면... (사실 어디 있는지 다 보이거든요ㅠ) 그렇지만 저는 보이지 않는 척 찾아 나서야 합니다. 한 명씩 찾으면 좋아서 꺄르륵 거리는데, 그 과정에서도 제일 늦게 찾는 아이는 쉽게 삐칩니다. 또 그래서 젤 먼저 찾으면 먼저 찾았다고 삐치네요.휴 정말 아이들이란...

우리 아이들을 신나게 만드는 숨바꼭질...부모를 힘들게 만드는 숨바꼭질, 이거 대체 누가 만든 놀이 입니까... (울음)

※ 국내최초 언론사에서 전달하는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은 실제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와 아빠, 그리고 예비 엄마 아빠들이 공감하고 실제로 겪은 일을 웹툰으로 알리며 공감하고 위로하며 사랑하기 위해 만든 이야기입니다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