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토종 브랜드 ‘GS fresh(프레시)’가 금일(13일) 하루, 'GS프레시 광복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광복절을 기념하고 이용 고객들에게 쇼핑의 편안함을 위해 준비했으며, 낮 12시부터 2시까지 단 두시간동안 진행한다.  

이벤트 특가 항목으로는, 비비고왕교자(1.05KGx3개)+비비고찐만두(168g), 스팸클래식(200G*6개)+건강한캠햄 치즈(200G*4개), 국산 냉동 한입 목심구이(450g/팩), 천도복숭아(2KG/봉), 하림 간장닭강정기획(250Gx2봉) 등을 선보이며, 이 외에도 다양한 상품들이 특가로 마련되어 있다.

참여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GS프레시 광복특가’ 키워드 검색 후 노출되는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GS프레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대한민국 토종 대표 브랜드로서 알뜰하고 합리적인 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GS리테일의 간편 밀키트 심플리쿡 구매 후 응모 시에는 추첨을 통하여 위한부 피해 할머니를 후원하는 애니휴먼에서 제작한 ‘희망나비키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광복절 기념 이벤트는 특별히 페이지 글자체 또한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이하여 준비한 ‘독립서체 백범 김구’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