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지수 / 디자인 김미양]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모기’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모기를 잡는 꿈
모기를 잡는 꿈은 자신의 라이벌이나 방해자를 굴복시키고 장애를 타파하게 됨을 의미한다. 이런 꿈을 꾸게 된다면 많은 사람들에게 지도적 모범을 보일 기회가 생기게 된다.

2. 모기가 불빛을 향해 날아드는 꿈
모기가 밝은 불빛으로 날아들었다면 게임이나 경쟁에서 상대방에게 패배하기 쉬운 꿈이다. 따라서 매사에 어떤 경쟁에도 신중할 필요가 있다.

3. 독이 있는 모기에게 물리는 꿈
독이 있는 모기에게 물리는 꿈은 유행성 전염병과 질병으로 고통받게 되며 망신살, 사고 등의 불운에 주의해야 한다는 의미다. 또한 각종 질병, 전염병, 피부질환, 열병, 간염, 설사, 위장병, 구설, 싸움, 시달린, 소송 등을 상징하기도 한다.

4. 모기장을 치고 그 안에 누워 있는 꿈
모기장을 치고 그 안에 누워 있는 꿈을 꾼다면 용의주도하게 자신을 보호하며 어떤 일을 기다리게 되는 꿈으로 모기장은 자신을 보호하는 어떤 것을 의미한다.

5. 모기떼가 달려드는 꿈
괴한이나 깡패에게 집단 폭행을 당하거나 싸움, 소송 등에 말려들 수 있는 꿈으로 조심, 또 조심하는 것이 좋다.

6. 모기 소리가 크게 들리는 꿈
모기 소리처럼 시끄러운 잡소리가 들리는 것을 의미한다. 모함이나 구설수 등 달갑지 않은 일이 기다릴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모기’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