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용품을 전문으로 개발, 판매하는 ㈜이룸디엔피의 브랜드 키워보리가 코엑스 전시관에서 열리는 `펫서울·카하엑스포 2019`에 참가 중이다. 

펫서울 박람회는 펫 영양식·건강식관, 리빙관, 여행·캠핑관, 미용·그루밍관, 테크·가전관, 입학·취업·창업관 등 6개 주제관으로 구성되어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는 각종 반려견 용품 전시외에 반려동물 의료기기 및 헬스케어 전문 전시회와 국제수의학술대회, 국제 파충류박람회가 코엑스 A홀에서 동시에 개최되며 특히 15년만에 코엑스에 반려견 동반 입장이 허용되어 동물과 직접 각 부스들을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 

키워보리 스크래처
키워보리 스크래처

박람회에 참가한 키워보리는 고양이 스크래처와 워터리스 샴푸, 고양이 안전문 및 펫타운 하우스 등 반려동물 전반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어 반려동물과의 동반 방문 체험을 기다리고 있다. 

또한 슈퍼모델 온미정 씨와  미스코리아 이지안 씨가 키워보리 전시장을 찾아 자리를 빛내기도 하였다. 

키워보리 부스를 찾아 준 셀럽 (온미정 전 슈퍼모델, 주용진 이룸디엔피 대표, 배우 이지안)
키워보리 부스를 찾아 준 셀럽 (슈퍼모델 온미정, 주용진 이룸디엔피 대표, 미스코리아 이지안)

한편 `펫서울·카하엑스포 2019`는 9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 전시관에서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