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아방가르드 워치 메이커 태그호이어가 앰베서더인 손흥민 선수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9월 정식 출시에 앞서 태그호이어는 금일(7일) 사전예약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주장이자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핫스퍼의 손흥민을 에너제틱하고 쿨하게 담은 태그호이어 손흥민 리미티드 에디션은 손흥민 선수가 시계 디자인에 직접 참여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해당 에디션은 손흥민 선수의 백넘버에서 착안해 777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국내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시계 곳곳에 손흥민을 상징하는 디테일이 더해져 제품에 가치를 더하고 있다. 

‘손흥민 블루’ 컬러의 시계 다이얼을 통해 세계적인 프리미어리거 손흥민 선수의 위상을 느껴볼 수 있으며, 손흥민 선수의 백넘버 ‘7’을 기념하기 위해 데이트 윈도우에 자리 잡은 숫자 7에 레드 컬러를 더해 축구 선수 손흥민을 온전히 느끼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태극 마크 디테일은 다이얼 속 인덱스 컬러와 시계 백 케이스에 인그레이빙 처리되어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주장 손흥민을 담았으며, 동시에 태그호이어는 최초로 ‘손흥민 블루’라 명명한 컬러를 선보이며 이를 시계 다이얼에 가미했다. 

한편 태그호이어X손흥민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태그호이어와 함께 새로운 면모를 선보인 손흥민 선수의 모습을 담은 영상뿐만 아니라 다이내믹하며 세련된 감성의 감각적인 화보 또한 최초로 공개한다. 트렌디하며 진한 남자의 감성을 담은 손흥민 선수의 모습과 그 스페셜한 시간을 함께한 확인할 수 있다.

태그호이어X손흥민 리미티드에디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태그호이어X손흥민 브랜드 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