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 기술 전문기업 클레어는 항균 탈취기 제품인 '클레어V' 1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7일간 무료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클레어 관계자는 "클레어V의 성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클레어V 제품 구매 후 7일 동안 사용해보고 효과가 없다고 느끼면 별도 택배비 부담 없이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 300대 한정이므로 관심이 있다면 서두르는 게 좋다”고 말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클레어V는 세균과 냄새를 한꺼번에 잡을 수 있는 플라즈마 이오나이저 방식의 항균 탈취기다. 사이즈가 컴팩트해 냉장고 안에 쏙 넣기만 하면 냉장고 항균 탈취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 식중독을 일으킬 수 있는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제거하여 위생과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준다.

관계자는 "냉장고 냄새제거는 물론 항균 탈취가 필요한 곳이라면 옷장, 욕실, 신발장 등 장소에 구애 없이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다. 원버튼 방식으로 작동법이 단순해 사용하기 편리하며, 소모형 탈취제와 달리 건전지만 주기적으로 교체해주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클레어 V는 2017년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 진흥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대표 우수디자인 인증제도인 굿디자인(Good Design)에 선정, 디자인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7일간 무료체험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클레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클레어V를 구매하고, 상품 수령 후 7일 간 무료 체험한 뒤 계속 사용 여부를 결정하면 된다. 반품 시 택배비 없이 전액 환불이 이루어지며, 계속 사용할 경우 1개 더 구매하면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클레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