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가을, 2020년 봄시즌 결혼식을 앞둔 예비신랑, 신부들을 타겟으로 한 결혼준비 행사소식이 들린다.

울산경주지역 온라인 결혼준비 커뮤니티 울산결준까 카페가 주관하는 제34회 웨딩박람회 행사가 성남동 웨딩프라자에서 8월 31일 ~ 9월 1일 양일간 진행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는 결혼준비의 처음 순서인 울산웨딩홀, 스드메, 허니문관련 업체들과 울산예물, 한복/맞춤정장예복, 가구/가전 및 인테리어 등의 혼수관련 업체 및 울산웨딩플래너 스탭진들도 함께 참여하는 행사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박람회 행사장을 찾아주는 방문객들을 위해 준비한 생활가전제품, 쥬얼리제품, 영화티켓 등의 풍성한 사은품이 선착순 60쌍에게 즉석추첨으로 증정된다고 하며, 방문자 전원 증정사은품 및 웨딩수첩, 최신청첩장 10종 세트, 롯데면세점 웨딩바우처 및 방문 신청하는 방문객 전원에게는 업체별 할인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는 것이 카페 측 설명이다.

또한, 웨딩스드메를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150만원 상당의 명품드레스 지원, 본식스냅촬영, 양가 혼주액자 등과 함께 5구 액자, 속눈썹연장권, 리허설메이크업 등의 파격적인 무료서비스 혜택도 준비된다고 전했다.

울산결준까 카페 원석추 매니저는 “예비신랑/신부 및 그 가족들을 위한 결혼준비 실속정보 제공은 기본이고, 각 업체별 준비하는 별도 방문사은품도 증정되며, 갈수록 경제가 어려워지는 현실 속에서 그 눈높이에 맞는 알뜰한 정보를 제공하자는 데에 그 행사취지가 있다”고 전했다.

이어 “성급한 판단보다는, 열심히 발품 팔아본 뒤에 최종 결정하는 것이 좋다” 덧붙였다.

한편, 자세한 웨딩박람회 행사내용은, 울산결준까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