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A코스믹(대표 조성아)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가 자극 없이 3스텝으로 모공을 케어해 줄 ‘살롱 드 떼 원샷 모공 팩’을 출시, 오는 4일(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원더바스의 ‘살롱 드 떼’는 현재까지 약 4,0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한국인의 세신 문화를 재해석해 집에서 쉽고 간단하게 피지 집중 관리가 가능한 제품을 기본으로 시즌 맞춤형 기능성을 갖춘 라인업을 소개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2019년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살롱 드 떼 원샷 모공 팩’은 피지 관리 최적화 스펙을 갖춘 단 한 장의 패드로 피부 깊숙이 쌓인 피지와 유분을 간편하고 자극 없이 제거하는 피지 팩 제품이다.

하와이 해양 심층수가 모공 속 묵은 때를 불려주고, 3대 피지 연화 성분, 코코넛 숯패드, 청초 성분 젤리가 노폐물을 빼내어준다는 설명이다. 또한 이후 자연 유래 초록 비타민 성분과 갈조류 성분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며 임상으로 노폐물 세정력과 피지, 화이트헤드, 모공 탄력 개선 등 9가지 효능과 저자극을 입증 받았다고 전한다.

㈜CSA코스믹 관계자는 “간절기 시즌 각종 피부 고민의 원인이 되는 피지 관리를 위해 고안된 ‘살롱 드 떼 원샷 모공 팩’은 단 한 장으로 불리고 녹이고 걷어내 매끈한 맨질광 피부로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라며 “밀고 짜고 뽑고 떼는 자극적 피지 관리를 해오며 후회했던 소비자들을 위한 조성아식 솔루션 케어가 되어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원더바스의 ‘살롱 드 떼 원샷 모공팩’은 4일(일) 오후 1시 45분부터 70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