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이 지난 6월부터 7월 19일까지 50일간 진행했던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의 당첨자를 발표하고 선물인 롯데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랭킹닭컴에서 이번에 진행한 ‘50일간의 썸머 페스티벌’은 지난 2017년부터 시작돼 매년 여름마다 랭킹닭컴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이다. 리조트 이용권, 워터파크 이용권, 국민관광상품권 등 여름에 맞는 상품들을 제공해왔으며 올해에는 국내 최고의 호텔 중 하나로 손꼽히는 롯데 시그니엘 서울의 디럭스 스위트룸 1박 2일 숙박권을 경품으로 걸고 진행됐다.

랭킹닭컴 ‘50일간의 썸머페스티벌’ 당첨자 최범진 씨가 상품을 전달받고 있다. (사진 = 푸드나무)

50일 동안 진행된 이번 썸머페스티벌 이벤트에 당첨된 행운의 주인공은 최범진 씨(34)였다. 한 기업의 사내 헬스트레이너로 근무하고 있는 최범진 씨는 지난 2014년 랭킹닭컴을 알게 돼 현재까지 꾸준히 랭킹닭컴을 애용 중이라고 밝혔다. 최범진 씨는 “운동을 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고 보디빌딩 대회에 참가하는 등 평소 닭가슴살 소비량이 많아 운 좋게도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것 같다.”라고 당첨 비결을 밝히며 “아내의 생일과 결혼기념일이 돌아오는데 이번에 받은 선물로 뜻 깊은 기념일을 보낼 수 있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랭킹닭컴을 애용하는 이유에 대한 질문에는 “일단 제품이 너무 맛있다. 평소 맛있닭 소프트 닭가슴살 고추맛과 맛있닭 스테이크를 식단으로 애용하고 있다”라며 “또 최근에 서비스를 시작한 특급배송 서비스도 이용해봤는데 새벽에 닭가슴살이 도착해 있어 매우 편하고 기분이 좋았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랭킹닭컴은 닭가슴살을 비롯해 다양한 HMR 식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