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4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가 수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한 ‘고3수험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신의 가슴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를 기획한 ㈜클콩은 수능시험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학생들을 격려하고, 성공적인 대학 입학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전했다. 수능시험 수험표를 지참한 모든 고3 학생에게 부모님 또는 선생님과 함께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을 관람할 수 있는 초청권 2매를 제공하는 것이다.

 

마이 버킷 리스트’는 삶과 죽음, 그리고 우정에 관한 창작 뮤지컬로 가수가 되고 싶은 열아홉 강구과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은 열아홉 해기가 함께 시간을 보내며 인생에서 버킷 리스트를 이뤄가는 과정이 펼쳐진다.

강구 역에는 뮤지컬 ‘살리에르’의 박유덕, 영화 ‘나의 독재자’의 이규형, 뮤지컬 ‘해를 품은 달’ 주민진이, 해기 역에는 뮤지컬 ‘비스티보이즈’의 이지호,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의 김태경, 뮤지컬 ‘블랙 메리 포핀스’의 배두훈이 출연한다.

또한 연극 ‘더 로스트’의 김현우 연출, 뮤지컬 ‘김종욱 찾기’의 김혜성 음악감독, 뮤지컬 ‘프리실라’의 신선호 안무가, 연극 ‘도둑맞은 책’의 정숙향 무대디자이너, ‘여신님이 보고계셔’의 이현규 조명디자이너, 뮤지컬 ‘헤드윅’ 이기준 음향디자이너 등 화려한 크리에이티브 팀이 참여해 공연 오픈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클콩 관계자는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는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이 국내 청소년 자살에 대한 근본적인 문제 해결과 청소년 생명존중에 대한 인식 확산을 위해 제작한 콘텐츠로, 청소년들로 하여금 삶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작품”이라며 “수능이라는 큰 산을 넘어 인생의 새로운 출발점에 선 고3 수험생들에게 큰 감동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는 오는 11월 13일부터 서울 종로구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소극장에서 공연될 예정이며, 11월 30일까지는 공익 목적으로 특별공연으로 진행된다. ‘고3 수험생 이벤트’ 초청권 수령 등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02-584-1224)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한국건강증진개발원, 삼성생명,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는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외에도 '고(Go)함 토크콘서트', 웹툰 '썬데이 상담소'등을 후원하며 청소년 자살 예방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지식교양 전문미디어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