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에이전시 ㈜이지미디어가 지난 25일 개최된 ‘2019 ICT 어워드 코리아’에서 출품한 3개 작품 모두 대상 및 금상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ICT 어워드 코리아(ICT K-AWARDS)는 (사)한국웹에이전시협회와 (사)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 성결대학교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정보화진흥원, 한국정보처리학회, 전자신문사가 후원하는 행사로, 국가의 인터넷 비즈니스 경쟁력을 세계적으로 알리는 데 일조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지미디어는 이번 어워드의 UI/UX 디자인 분야에서 대상(롯데칠성음료)과 금상(우리금융지주회사), e-커머스 분야에서 금상(골프존마켓)으로 선정됐다.

업체 측에 따르면 'UI/UX 디자인 분야 대상'을 수상한 롯데칠성음료 웹사이트는 접근성 및 사용성 강화와 서비스에 최적화된 UI/UX 구현으로 심사단의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한다.

이어 'UI/UX 디자인 분야 금상'을 수상한 우리금융지주회사 웹사이트는 기업의 비전을 강하고 선명하게 전달하며 다양한 정보의 열람 편의성을 확보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또한, 'e-커머스 분야 금상'을 수상한 골프존 마켓 웹사이트는 사용자의 특성에 맞는 국내 유일 골프 토탈 온라인 커머스’를 목표로 직관적이면서도 흥미를 유발하는 UI 구성과 전문성을 강조한 정보 제공, 그리고 개인화 서비스 및 검색 기능을 강화한 점 등으로 유통 전문몰로써 우수성을 인정받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한편, ㈜이지미디어는 1999년 설립된 기업으로 e-비즈니스&UX 컨설팅, 웹사이트 구축 및 운영, 모바일 웹&애플리케이션 제작 등을 수행하는 디지털미디어 통합 대행사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