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인강은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등 제2외국어 강의를 수강료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에 따라 왕초보강의, 왕초보와 중급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제2외국어 스타트팩’, 제2외국어와 한국사 시험을 공부할 수 있는 ‘취준생 패키지‘를 포함한 여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해커스인강의 제2외국어 강의는 문화/왕초보/중급/고급/회화/자격증 강의 등 수강생의 수준과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탄탄한 라인업을 가지고 있다. 특히, 스페인어의 경우 스페인어 전문 자격증 시험인 DELE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DELE 인강도 개설되었다.
 
해커스 제2외국어 인강은 STEP별 학습시스템으로 알파벳부터 학습하여 강의 하나만 들어도 문법, 발음, 말하기 모두 학습이 가능하다. 제2외국어의 경우 비즈니스 목적으로 배우는 사람들이 많아, 비즈니스에 유용한 기본 회화 표현을 많이 수록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본 강의 외에 중요 단어를 재미있는 게임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추가 콘텐츠도 제공한다.
 

해커스인강 제2외국어 강의는 전문강사가 직접 제작한 자체교재로 진행되며 최신 경향을 반영해 강의를 제작했다. 이를 통해, 발음/회화/문법/독해 등 제2외국어 전반에 대한 학습을 할 수 있다. 더불어, 문화 강의도 진행해 언어뿐만 아니라 각 나라의 문화와 역사에 대한 정보도 전달하여 그 나라에서 살거나 비즈니스 활동을 할 사람들에게 도움을 준다.
 
현재 해커스인강에서는 모든 제2외국어 강의 수강료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또한, 수강 기간 연장도 제공해 제2외국어를 배우는 사람들이 보다 여유롭게 언어를 배울 수 있도록 한다. 취준생을 위한 취준생패키지(스타트팩+한국사)도 있어, 취준생이 제2외국어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한 번에 합리적인 가격에 공부할 수 있도록 한다.
 
해커스일본어에서는 ‘기초 일본어+JLPT 0원 패스’를 통해 기초 일본어와 JLPT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일본어 0원 패스를 신청하면 해커스일본어 스타강사 오오기/최연지 강사의 강의를 포함한 모든 일본어 강의를 들을 수 있고, 출석만 해도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나머지를 100% 현금 환급해준다. 취준생을 위해 비즈니스 영어와 영어 발음클리닉 강의를 제공하며 한국사/공기업 취업자료(PDF)도 무료로 제공한다.
 
일본어 전문 사이트 해커스 일본어에서는 일본어 0원 패스 이외에 착한 0원반/일본어 무료학습/무료강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일본어 공부 전, 자신의 일본어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무료 레벨테스트도 제공한다. 레벨테스트를 진행하면 자신에게 적합한 레벨의 일본어 강의를 추천받을 수 있어 유용하다.
 
해커스 제2외국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인강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인강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외국어 인강’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