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집구석 걱정에 하루도 편할 날이 없는 ‘맥스’와 펫들, 우리가 몰랐던 펫들의 진짜 속마음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슈퍼배드>, <미니언즈>를 탄생시킨 일루미네이션이 2019년 새롭게 선보이는 신작으로 해외 언론의 호평을 받으며 북미를 포함한 전 세계 29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마이펫의 이중생활2>가 공감대 높은 펫 라이프로 기대를 모은다.

새로운 가족인 아기 ‘리암’과 함께 살게 된 ‘맥스’가 처음 보는 아기의 모습에 당황하는 것도 잠시 언제나 ‘리암’을 아끼고 보호하는 모습은 아기와 강아지의 치명적인 조합으로 훈훈한 미소를 자아낼 것이다. 또한 산책 가자는 주인의 말에 속아 동물 병원에 다녀온 후 넥카라를 하게 되고, 기분 전환을 위해 여름 휴가를 떠나는 차량에서 바람을 느끼며 즐거워하는 ‘맥스’의 모습 또한 우리가 봐왔던 반려동물의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자유로운 영혼의 고양이 ‘클로이’는 늦잠 자는 주인을 깨우며 헤어볼까지 뱉어내야 직성이 풀리는 모습으로 유쾌한 웃음을 전한다. 특히 매사에 관심 없는 도도한 성격과 반대로 캣닢 앞에서는 완벽히 무장해제되는 ‘클로이’의 반전 매력은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다. 여기에 고양이가 되는 법을 알려달라는 ‘기젯’의 요청에 차근차근 냥이 스킬을 전수하는 모습은 고양이를 키우는 반려인들에게 남다른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이에 제작진은 “<마이펫의 이중생활2>에 등장하는 캐릭터는 모두 어딘가 친숙한 면이 존재한다. 우리가 사랑하는 반려동물의 성격과 행동이 캐릭터에 녹아 있다”라며 공감대 높은 캐릭터에 대해 전했다. 이처럼 반려동물들의 비주얼, 성격, 행동까지 캐릭터에 생생하게 담아내며 관객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올여름 극장가를 펫들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물들일 것이다.

반려동물의 숨은 일상을 엿본다는 신선한 발상과 비글미에 반전 매력까지 갖춘 사랑스러운 펫 캐릭터들, 여기에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우정에 대한 따뜻한 공감대로 다시 한번 ‘마이펫 신드롬’을 예고하는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오는 7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