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류플러스(대표 김운성)가 전문가가 아니어도 손쉽게 즐기는 무알코올 칵테일 믹서 음료 ‘바쿱베비(BARCOOP BEVY)’를 공식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바쿱베비(BARCOOP BEVY)’는 바텐더들이 직접 만든 칵테일 믹서로 천연원료를 사용해 자연 그대로의 신선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칵테일 믹서 음료 제품이다. 평소 즐겨 마시는 술이나 음료에 바쿱베비(BARCOOP BEVY)를 섞으면 칵테일, 논알콜 등 다양한 타입의 음료를 만들 수 있다. 병 뒤에 있는 라인을 이용해서 쉽게 비율을 맞출 수 있어 가정이나 카페에서도 맛있는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밸류플러스는 지난 1일 미국 바쿱베비(BARCOOP BEVY)사와 국내 영업, 마케팅에 관한 독점권 계약을 체결하여 국내 론칭 첫선으로 ‘바쿱베비 큐컴버 모히또’를 내놓았다. 이후 바쿱베비 마가리타, 피나콜라다, 진저스매쉬 제품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 외에도 오는 12월 OEM 계약을 맺고 있는 이탈리아 공장에서 다양한 제품을 생산한 뒤 자사 브랜드로 한국 시장에 론칭할 계획이다.

새콤달콤한 라임 과즙이 혼합된 ‘바쿱베비 큐컴버 모히또’는 PK마켓 등 스타필드 프리미엄 매장 및 카페, 바에 입점해있으며 유명 카페의 제조용 음료로도 판매되고 있다. 또 ㈜밸류플러스가 운영 중인 온라인 쇼핑몰 푸드앤드링크 숍을 비롯하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에서는 제품 론칭을 기념해 3병 구매 시 1병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밸류플러스는 저칼로리의 깔끔한 맛이 특징인 독일 ‘아프리콜라’의 한국 독점 판매권도 보유하고 있다. 푸드앤드링크 숍을 포함한 온라인 몰은 ‘아프리콜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도 3병 구매 시 1병을 무료로 제공하는 여름 맞이 프로모션을 시행하고 있다.

㈜밸류플러스 김운성 대표는 “바쿱베비는 미국 유명 바텐더들이 제조하여 판매하는 칵테일 및 음료 믹서용 제품으로 최근 대중적인 신뢰를 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며 “일반인도 쉽게 만들어 즐길 수 있는 바쿱베비는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혼술 및 홈술 트렌드를 고려했을 때 성장 가능성이 큰 품목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김운성 대표는 ㈜두산, ㈜ 파리크라상에서 영업, 마케팅 총괄 임원을 지낸 바 있는 유통 및 마케팅전문가로 현재 ㈜밸류플러스를 설립하여 유통, 외식, 디자인 사업을 운영 중이며, 중앙대학교에서 마케팅 교수를 겸임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