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이상민이 13억대 사기 혐의에 대해 완강히 부인했다.

이상민은 23일 오후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저에 대한 고소 건으로 신문기사 등에 실린 내용은 전혀 사실과 다르다”라며 “먼저 저는 근거 없이 저를 고소한 자를 무고 및 명예훼손으로 맞고소하는 등 가능한 모든 법적 대응을 다할 계획임을 밝힌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상민은 “저는 수년 전 가까운 지인으로부터 모 건설사 브랜드 광고모델을 해달라는 부탁을 받고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이후 저는 광고모델 활동 및 광고주가 제작한 예능 프로그램에까지 출연을 하는 등 광고 계약을 충실하게 이행하였다. 그러나 고소인 측은 오히려 저를 포함한 모든 출연진의 방송 출연료 및 인건비 등을 지급하지 않아 피해자들이 많은 상황이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3년 전 횡령죄로 7년6개월의 실형을 선고받고 현재 수감 중인 A씨가 금전적 이유에서 무고한 저를 옭아매려는 듯하다”면서 “근거 없이 저를 고소한 자를 무고 및 명예훼손으로 맞고소하는 등 가능한 모든 법적 대응을 다할 계획”이라고 했다.

연합뉴스 제공
연합뉴스 제공

앞서 고소인 A씨의 법률대리인 최유진 변호사는 이날 오후 서울중앙지검에 이상민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고소인 A씨는 이상민이 12억 7000만 원을 편취했다고 주장, 최근 방송 등을 통해 ’이상민이 채무를 모두 변제했다‘는 소식을 듣고 내용증명을 발송했지만 답을 받지 못했다며 억울함을 호소한 것.

현재 이에대해 많은 동료들이 이상민을 응원하고 있으며, 송중기-송혜교의 역주행 사주로 인기를 모았떤 사주논리여행에 이상민의 사주가 없는지도 관심을 모았다.

그러나 아쉽게도 현재 사주논리역행에 이상민의 사주는 없는 상황. 많은 사람들이 그의 사주풀이에 대해 올라오기를 기다리는 모양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