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의 사학이자 세계의 명문대학으로써 수많은 성공한 경영자를 배출한 연세대학교와 민간주도의 마케팅 전문기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미래 주역이 될 2, 3세 후계자와 젊은 CEO를 대상으로 제5기 연세 KMA 차세대 CEO과정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차세대CEO과정은 정보화 시대를 맞아 급변하는 사회 상황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불황 극복은 물론 국내외 경제, 산업발전을 주도할 리더들을 배출하기 위해 기획된 과정이다.

특히 본 과정은 ‘온고지신’ 자세를 육성하며 젊은 CEO들 간의 끈끈한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과정의 커리큘럼은 △新경영, 미래경영 △공감 리더 △글로벌 가치창조 △기업가 정신으로 총 4개의 모듈, 24개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홍콩 해외연수를 통한 트렌드 마켓 탐방도 운영될 예정이다.  

연세대학교 이지만 교수가 책임 교수로서 본 과정을 이끌어가며 연강흠 미래교육원 원장, 연세대학교 이삼열 교수, 연세대학교 중국경제연구소 전병서 소장, 페이스북코리아 최호준 이사, 자라리테일코리아 이봉진 대표 등이 연사로 참여한다.    

지난 기수 수료생은 "해외 생활을 오래한 저에게 좋은 인연들이 필요해서 왔는데, 평생 함께할 친구, 선배, 후배를 만났습니다. 과정이 끝나도 계속 인연을 이어가며 사업적으로도 서로 도움이 되고 의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제5기 연세 KMA 차세대 CEO과정은 2019년 9월 18일부터 2020년 2월 5일까지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와 강남 소재 호텔에서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