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의 ‘물분 크림 7X’가 20일(토) 홈앤쇼핑을 통해 진행한 17차 방송도 폭발적인 주문량을 이끌어내며 매진을 기록했다.

조성아TM의 물분 크림 7X는 지난 5월 론칭 이후 누적 판매 658,952개를 돌파하며 거센 열풍이 지속되고 있다. 조성아TM을 전개하고 있는 초초스팩토리 관계자는 “역대급으로 업그레이드로 돌아온 물분 크림 7X는 어떤 피부톤이라도 상관없이 맑은 복숭앗빛 피부톤으로 연출해주는 제품”이라며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베이스 메이스 메이크업을 끝낼 수 있고 여름 맞춤 최적화 스펙으로 업그레이드해 방송 때마다 고객님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것 같다. 이번 방송 역시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완판과 동시에 실검에 오를 수 있었다.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물분 크림 7X는 여름 시즌에 맞춰 3중 프루프(워터, 오일, 스웨트) 기능을 갖췄다. 또한 SPF 50+ PA++++로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가 높은 것이 특징이며, 바르는 즉시 얼굴 피부 온도를 일시적으로 감소시켜준다. 이외에도 임상 시험을 통해 자외선에 의한 피부 자극 완화 및 최대 38시간 메이크업 지속 등을 확인할 수 있었다. 

소비자들이 직접 선택한 여름 맞춤 베이스 제품인 조성아TM의 물분 크림 7X는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 1호점, 2호점 및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