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강한 자외선을 동반한 햋빛으로 손과 가방 등으로 얼굴을 가리고 걸어가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지난해 여름만큼 올해도 여름철 쨍쨍 내리쬐는 햇볕과 자외선이 예상되며 야외, 스포츠 활동 시 피부, 눈 건강 관리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눈병을 일으키는 바이러스가 증식하기 좋은 덥고 습한 날씨와 강한 자외선은 눈을 손상시켜 눈병을 유발하기도 한다. 짧은 야외 활동과 스포츠 활동에서 피부 보호 뿐만 아니라 눈 보호도 필수가 되었으며, 이러한 환경 속에 눈을 보호하기 위한 가장 간단한 방법은 바로 선글라스 착용이다. 

선글라스의 원래 목적인 야외 및 액티비티 활동에서 햇빛과 자외선으로부터의 눈 보호뿐만 아니라, 최근 안경은 패션 아이템으로 계속 성장하고 있다. 야외 활동에서의 눈 보호와 더불어 시시각각 변하는 패션 트렌드가 맞물려 점점 안경테, 렌드, 선글라스에 대한 소구력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오클리 선글라스 전문 판매업체 ‘오코스’의 관계자는 “구매 고객들마다 원하는 스타일이 매우 다양해지고 있다. 각자의 개성에 맞춘 선글라스를 구매하시어, 여름철 야외 활동에서 눈 건강과 스타일을 동시 챙겨 행복한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현재 ‘오코스’는 오클리 선글라스 최대 물량과 게릴라 이벤트 등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오클리 선글라스를 판매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