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초소형 1인 이동수단인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관련 시장이 성장하고 있어, 법과 제도들도 보완이 되고 있다.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뿐 아니라 전동휠, 전동스쿠터, 전기오토바이, 초소형전기차 등은 ‘마이크로 퍼스널 모빌리티’로 분류된다. 

퍼스널 모빌리티 브랜드 ㈜스쿠터나라가 2019년 여름 맞이 흥미로운 ‘사은품 및 제품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준비했다.

최근 인기 제품인 프리미엄 전동킥보드 듀얼랩터, 알콘듀얼과 인싸템 접이식전기스쿠터 에코라이더 프로, 그리고 세련된 전기자전거 블랙볼트 구매 시 100%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다. 스쿠터나라 홈페이지 혹은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매 시 꼭 필요한 사은품 혜택을 누구나 받을 수 있다. 

또한 2019년형 LG배터리를 장착한 듀얼랩터에서, 23Ah의 용량 25km/h 듀얼랩터 프로를 구매하면, 사은품뿐만 아니라 60km/h모델과 안장까지 업그레이드 해주는 혜택까지 받을 수 있게 되었다. 품질 좋고 평판 좋은 전동킥보드를 고르고 있다면, 이번 스쿠터나라 이벤트는 100대 한정 이벤트이다. 
 
듀얼랩터 프로는 국내최초 프리미엄 전동킥보드로써, 대용량 국산 고방전 LG배터리셀을 탑재하였으며, 52v 23ah의 대용량 뿐 아니라 고성능 듀얼모터, 8인치 와이드 통타이어로 펑크걱정이 없으며, 독특하고 튼튼한 스윙암으로 장거리 주행에도 뛰어난 승차감을 제공해주며, 독보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은 덤이다. 

젊은 커플들이 주목할 만한 부담 없는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미니 접이식 전동스쿠터 2019년형 아이프리고가 79만원에서 59만원으로 할인함과 동시에 1+1 커플라이딩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아이프리고 2대 구매 시, 고급 바이크 반모 헬멧을 지급한다. 

더 자세한 제품 정보 및 할인프로모션, 출시 계획 등은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