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새 수목드라마 '저스티스(Justice)'가 첫방송 되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펼쳐내며 강렬한 시작을 알렸지만 다소 잔인한 장면들이 연이어 나오며 호불호가 나뉠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

17일 첫방송된 KBS2 새 수목드라마 ‘저스티스’(극본 정찬미, 연출 조웅 황승기)는 네이버 시리즈 인기 웹소설 장호 작가의 동명 작품이 원작으로, 복수를 위해 악마와 거래한 타락한 변호사 이태경(최진혁)과 가족을 위해 스스로 악이 된 남자 송우용(손현주)이 여배우 연쇄 실종 사건의 한가운데서 부딪히며 대한민국 VVIP들의 숨겨진 뒷모습을 파헤치는 소셜 스릴러다.

이날 방송에서는 성폭행 혐의 피고인의 변호를 맡는 이태경과 건설사를 운영하는 송회장(손현주)은 고위층의 쓰레기 사건을 해결해 주는 대가로 엄청난 부를 축적하는 모습이 전해졌다.

‘저스티스’는 첫방송부터 영화를 보는 듯한 화면과 최진혁 손현주의 강렬한 투샷으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송우용 회장과 이태경의 관계를 보여주며 흥미를 자극했으며 여기에 이태경의 전 연인이자 상대편 검사 서연아까지 등장하며 이들의 관계에 호기심을 자아냈다. 하나의 사건으로 엮이게 된 이들의 이야기가 하나하나 베일을 벗으며 다음 전개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한편 드라마 제목인 저스티스(justice)는 정의, 공평, 공정성, 재판 등을 뜻하며 드라마에선 주인공이 고위층의 뒷처리를 하면서 삶이 변하다가 자신이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고뇌하면서 삶의 가치를 바꿔 나가는 이야기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