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가 17일 오전 10시부터 단 하루, 즉시 사용 가능한 래쉬가드 20% 할인 쿠폰 지급 프로모션과 함께 신제품 타임 세일을 진행한다.

안다르는 공식몰 모든 회원 대상 래쉬가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썸머 스페셜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로제나인 제공]
[사진/로나제인 제공]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안다르 래쉬가드' 검색 후 '쿠폰 즉시발급' 배너를 클릭하면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쿠폰 적용 시 안다르 래쉬가드를 최대 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20% 할인 쿠폰과 함께 3개월 내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 대상에겐 적립금 3000원의 보너스 쿠폰도 증정한다. 쿠폰 발급 기간은 단 하루, 18일 오전 9시59분까지며 쿠폰 유효기간은 19일 23시59분까지 사용 가능하다.

안다르는 래쉬가드 할인 쿠폰 프로모션과 함께 상하의 총 4종의 신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썸머 페스티벌 타임세일 이벤트도 실시한다.

안다르 외에 3대 요가복으로 불리는 이지요가와 로나제인도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여성미를 강조한 여름요가복 라인과 초보요가인도 즐길 수 있는 에센셜 라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로나제인은 2019년 S/S 신상품으로 크롭탱크, 액티브한 하이프 스타일 속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심리스 메쉬롱슬리브 등을 선보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