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테라픽이 각자가 가지고 있는 두피와 모발의 고민을 관리해줄 수 있는 신제품 두피&모발 전문 라인 2종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과 ‘프리미엄 토탈 헤어 오일’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프리미엄 토탈 헤어 오일’은 상쾌한 로즈마리 향과 청결한 풀잎 향을 담은 세련되면서도 중성적인 헤어 오일로 모발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헤어 오일이며, 또한 함께 출시된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은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청량감을 부여해주고 두피에 불필요한 열을 내려줌으로써 두피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신제품 출시 기념 여름맞이 최대 60% 할인을 진행 중으로. 이번 행사는 인핸스 샴푸, 토탈 헤어토닉, 프래그런스 헤어팩, 프리미엄 토탈 헤어 오일 총 4가지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최대 60% 이상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업체 관계자는 “성별과 나이에 관계없이 탈모가 일어나 이슈가 되고 있는 요즘 두피와 모발의 면역력 개선을 위해 집중적으로 영양을 보충하는 동시에 지루성 두피와 두피열을 감소시키고 비듬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을 포함한 4종 세트 구성을 함께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 고 말했다.

한편, 해당 제품의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정보는 해당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