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공기업 하반기 채용 시즌이 시작됐다. 한국전력공사와 한국수자원공사의 서류접수 기간이 7월 16일(화)까지 예정되어 있으며, 필기시험은 7월 27일(토)에 진행된다. 그뿐만 아니라, 올 하반기에 1,230명을 채용할 것이라 밝힌 '코레일'에서는 7월 20일(토)에 필기시험이 예정되어 있어, 공기업 취업을 희망하는 많은 취업 준비생들이 이를 준비 중이다.
 
이번 ‘코레일 합격패스’의 가장 큰 특징은 단기 합격플랜으로 구성되어 있는 점이다. 서류 전형 합격을 위해 코레일 취업전략 &자소서 분석 강의를 제공한다. 더불어, 고졸 및 일반전형 필기시험을 모두 대비할 수 있도록 NCS 직업기초능력 입문/이론/실전 인강을 제공하고, 고난도(난이도) 유형까지 학습할 수 있는 PSAT 인강과 코레일 봉투모의고사 해설 인강을 통해 시험 전 최종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한다. 그 밖에도 수강생들이 편리하게 코레일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NCS 직업기초능력 모의고사 2회분과 코레일 모의고사를 온라인으로 제공 중이다. 또한 코레일 NCS 면접대비 인강으로 서류, 필기 전형 합격한 수강생들이 면접 시, 모범 답안을 답변할 수 있게끔 돕는다.
 
해커스공기업 관계자는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해커스 NCS 기본서와 해커스 NCS 코레일 봉투모의고사 교재로 수강할 것을 추천했다. 해당 교재들은 코레일 필기 시험 소재 및 출제 포인트가 반영되어 있을 뿐만아니라 적중 이력까지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해당 강좌는 공공기관 채용박람회 공식 초빙 이력이 있는 해커스공기업 면접 강의 수강생 수 1위 김태형, 해커스잡 수강생 수 1위 김소원, 해커스잡 GSAT 수강생 수 1위 복지훈, 해커스잡 공기업 강의 1위 윤종혁 강사가 강의를 진행한다. 김소원 강사의 경우 3초 만에 풀이할 수 있는 문제 풀이 팁을 공개하여 실제 시험에 적용할 수 있도록 강의한다고 알려져 있다. 
 

해커스공기업 관계자는 “7월 20일(토) 코레일 시험 당일 기출 키워드 입력하고 정답을 확인할 수 있는 ‘코레일 NCS 합격 예측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 수험생에게 아메리카노와 공공기관 면접 기출자료(PDF)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1 오프라인 면접반 수강권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시험 후기 작성 시 코레일 인강을 전원 제공하고, 우수 후기자에게는 치킨을 제공하여 코레일 시험을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나아가, 해커스공기업은 7월 13일(토)부터 14일(일)까지 이틀 동안 ‘코레일 NCS 적중예상 특강’을 진행한다. 7월 13일은 모의고사가 무료로 진행되고 7월 14일의 경우 모의고사 해설 강의를 진행한다. 해당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 코레일 합격자료 3종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합격을 도울 예정이다.
 
이외에도, 해커스공기업은 간단한 출석 인증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하고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공기업 취업 0원 합격패스’를 제공 중이다. 해당 강좌를 통해 공기업 필수 자격증을 준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기업 자료집(PDF)과 금융 + 전공 3종 교재(PDF) + NCS 모의고사와 토스/오픽 4종 강의를 무료로 제공받아 공기업 취업에 필요한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한편 해커스공기업 강사의 공공기관 채용박람회 이력 및 1위와 해커스공기업 교재 베스트셀러 1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기업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