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펴낸 ‘2019 에듀윌 경비지도사 2차 기본서 경호학’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경비지도사 부문 7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어서 ‘2019 에듀윌 경비지도사 2차 기본서 경비업법’과 ‘2019 에듀윌 경비지도사 한권끝장’ 교재도 해당 부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2019 에듀윌 경비지도사 2차 기본서 경호학’은 최근 8년간의 기출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했으며, 2018년 제20회 경비지도사 시험 기출문제와 최신 출제 이론을 반영했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를 통해 경비지도사 수험생이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하도록 했다. ‘핵심 기출문제’를 통해 빈출 이론 학습 후 핵심 기출문제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자주 출제되는 기초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용어 해설’도 마련했다.

또한 경비지도사 핵심 내용에 대한 이해 정도를 OX 문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중요내용 OX문제’와 다시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문제를 압축한 ‘기출 및 예상문제’를 제공해 학습 내용 확인과 동시에 실전 감각도 향상시키도록 했다.

이 밖에도 경비지도사 최신 해설 특강을 제공해 제 20회 경비지도사 기출문제를 정복할 수 있도록 했다.

‘2019 에듀윌 경비지도사 2차 기본서 경호학’을 비롯한 다양한 에듀윌의 경비지도사 관련 교재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