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종로구 소재 호텔전문학교인 서울직업전문학교 호텔외식계열 호텔조리학과 과정(호텔조리전공/관광전문학사)이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해외취업을 위한 특별한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서울직업전문학교 호텔외식계열은 유능한 셰프를 양성하기 위한 전문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는 호텔전문학교로서, 학생들의 취업을 위해 글로벌 취업맞춤형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해외인턴십 프로그램으로, 밀레니엄 서울힐튼,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등 과 산학협력을 맺어 학생들의 취업지원 산학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또한 인턴 준비를 위한 심화 조리 실기 교육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학생들은 현직 특급호텔 조리사 및 요리전문가 교수진들에게 조리의 기초에서부터 심화단계까지 체계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해외 취업 및 인턴십에 대비한 외국어 특강도 지원하고 있다.

현재 서울직업전문학교 호텔외식계열 호텔조리학과 과정을 포함한 전 과정에서 2020학년도 신입, 편입생을 우선선발 모집하고 있다. 

우선선발을 통해 원서접수를 할 경우 장학혜택을 통해 등록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0% 면접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으며 별도의 원서접수비 없이 지원이 가능하다. 

자세한 모집요강 및 취업현황, 장학혜택, 원서접수 등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