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전기기사와 전기공사기사 자격증을 동시에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쌍기사 더블연장’ 프로모션을 새롭게 론칭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전기기사와 전기공사기사 자격증을 모두 취득할 경우 공기업 취업 시 각각 10점씩 총 20점의 가점을 받게 되어 하나의 자격증을 가지고 있을 때 보다 유리하고, 건설 현장의 시설물관리부터 건물의 유지관리까지 취업 및 진출 분야를 넓힐 수 있다."라며 "또한 전기기사와 전기공사기사 자격증은 기술직 공무원 임용 시 가산점 및 자격수당이 주어지고 사기업 취업 시 선임 자격이 부여된다."라고 설명했다.

에듀피디가 선보이는 ‘쌍기사 더블연장’ 프로모션은 전기기사와 전기공사기사 필기시험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전 과목 ‘필기 족집게 특강’과 ‘기출해설 특강’으로 구성된 패키지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300명에 한해 기존 수강료에서 약 90% ‘할인 특가’와 함께 수강 기간을 두 배로 연장해주는 ‘기간 연장 2배’ 혜택을 제공하는 종합학습 지원 이벤트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필기 족집게 특강’은 최근 시험의 출제 트렌드를 완벽 분석하여 반복적인 출제 패턴을 보이는 필수 문제만을 선별하여 풀이하는 특강이다. 필기 기출해설특강’은 전기기사와 전기공사기사 시험의 최근 4개년의 기출문제를 상세히 풀이하고 출제 포인트를 짚어 주는 강좌로, ▲최신 과년도 출제경향 분석과 ▲빈출 유형 및 최신 유형 학습 노하우, ▲문제별 상세 해설, ▲출제 유력 문제 예측을 제공해 지금까지 학습한 내용을 최종 정리하고 싶은 수험생 및 빠른 문제 접근법을 익히고 싶은 수험생에게 알맞은 강의이다.

관계자는 "강의는 에듀피디 전기분야 전임 임정빈, 임한규 교수가 맡아 다년간의 강의 경력을 바탕으로 비전공자는 물론 전공 지식이 얕은 전공생까지 단기 실력 향상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전기기사 및 전기공사기사 필기시험의 출제 포인트와 유형별 접근 노하우를 알려준다."라며 "수험생들이 자주 실수하는 문항과 주의가 필요한 문제 유형을 집중 풀이하며 맞출 수 있는 문제를 정확히 풀어내는 풀이법을 제시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에듀피디는 전기(산업)기사 및 전기기능사 등 전기 전공분야의 시험을 준비하는 비전공자 또는 초보 수험생의 눈높이에 맞추어 전기이론 학습에 필요한 기초실력을 탄탄하게 다질 수 있는 ‘전기 기초 핵심특강’을 무료로 지원하는 재능기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에듀피디의 ‘쌍기사 더블연장’ 프로모션 패키지의 상세 커리큘럼과 혜택 내용 및 ‘전기 기초 핵심특강’의 무료 수강신청은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