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드랑이 전용 화장품 브랜드의 암피던트가 최근 겨드랑이 홈케어 화장품 ‘암핏시트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시트 마스크팩 형태로 개발된 겨드랑이 피부관리를 위한 화장품이다.

겨드랑이는 생활 마찰이 지속적으로 생기는 부위로 사타구니와 같이 색소침착이 발생할 수 있으며, 게다가 여성들은 수시로 제모와 왁싱을 하기 때문에 이를 더욱 두드러지게 하는 요인이 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제모와 왁싱은 살아있는 피부세포를 제거하는 큰 자극을 주는 물리적 요인이 되는데, 해외 연구자료에 따르면 제모와 왁싱의 행위는 평균 36%의 피부 최상층을 제거하는 결과를 가져와 피부장벽 손상으로 인해 외부자극에 대한 방어력이 약하며, 실제로 온라인상 겨드랑이에 고민이 많은 글을 흔하게 찾아볼 수 있다는 것이 해당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암핏시트마스크는 겨드랑이 전용 마스크팩으로 전반적인 고민을 개선해줄 수 있는 이슈 뷰티템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제모 전후관리, 겨드랑이 피부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고 밝혔다.

이어 “후코이단, 나이아신 아마이드, 알로에를 함유하고 있고 시트 재질 또한 얇고 부드러운 극세사시트를 사용해서 겨드랑이의 굴곡진 부분에도 들뜨거나 떨어짐 없이 안정적으로 부착될 수 있다” 며 “얼굴 마스크팩와 동일하게 15분만 시트를 붙였다 떼는 방법으로 쉽고 간편하게 겨드랑이를 관리할 수가 있다. 특히 왁싱과 제모를 자주 하는 여성분과 겨드랑이가 부끄러워 숨기시는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