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셀프 제모 브랜드 ‘바디네이처(BODY NATUR)’와 스페인 데오드란트 브랜드 ‘빌리(Byly)’가 오는 10일 Love Health & Beauty Store LOHB's 롭스 이태원점에서 뷰티 클래스를 개최 한다.

이번 뷰티 클래스는 타임톡스 윤지영 전문의의 매너 있는 여름 바디 관리를 다루며 ‘뷰티켓을 배우다’ 라는 주제로 진행 된다.

‘바디네이처’의 신제품과 함께 여름철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셀프 홈 제모와 매끈한 바디를 위한 꿀팁을 전달 하고, 데오드란트 ‘빌리’와 향기롭고 건강한 겨드랑이 케어를 위한 정보를 공유할 계획 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평소 궁금하였던 여름철 바디 케어에 대한 궁금증을 질문하고, 피부과 전문의 윤지영 원장이 이와 관련한 전문적인 정보와 어드바이스를 함께 선사하여 참석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 이다. 

브랜드 ‘바디네이처’와 ‘빌리’의 수입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지엘커뮤니케이션즈 홍보 담당자는 ‘이번 뷰티 클래스는 단순 제품 소개뿐만 아니라 건강한 바디 케어를 위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다’ 며 ‘앞으로 이런 자리를 자주 마련해 건강한 뷰티 애티튜드를 전파 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 라는 말을 전했다.

한편 글로벌 제모&바디 케어 브랜드 ‘바디네이처’와 75년 전통 스페인 국민 데오드란트 브랜드 ‘빌리’는 행사를 진행 할 롭스 이태원 점을 포함해 전국 주요 드럭스토어와 대형 마트, 온라인 및 자사 몰(바디콜렉션)에서 만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