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케어 전문브랜드 AZH가 지난 6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CJ ENM과 함께 헤어디자이너 강지혜가 추천하는 ‘리미티드 패키지 기획전’을 진행했다. 8일 AZH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기획전에서 처음 선보인 ‘헤어 트리트먼트 크림 대용량’ 제품은 완판을 기록했다.

헤어트리트먼트 크림 대용량(1리터) 제품은 기존 헤어 트리트먼트 크림(250ml)의 같은 제품의 대용량 버전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AZH 헤어 트리트먼트 크림'은 식물성 오일과 콜라겐 성분, 허브 추출성분의 함유로 모발에 윤기와 수분을 공급해 매끄러운 머릿결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특히 싱그러운 복숭아향과 오렌지향, 사과향 등이 첨가된 과일향이라는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AZH 리미티드 패키지는 CJ mall에서 판매하며 엄청난 판매고를 올렸다” 며 “SNS의 인플루언서로 유명한 헤어디자이너 강지혜의 SNS 계정 포스팅 하단에 수많은 고객들이 제품의 긍정적 후기 댓글들을 올렸고, 브랜드의 고객상담전화가 쉴새 없이 울렸다”고 전했다.

이어 “또한 CJ mall 내의 인기 검색어 1위로도 오르는 등 며칠 동안 SNS에서 대란을 일으킨 바 있으며, 당사의 제품을 사용하면 요즘처럼 더운 여름에도 싱그러운 과일향과 제품 특유의 가벼운 제형의 느낌으로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하거나 마무리할 수 있다” 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업체는 그 밖에도 고객들에게 홈케어가 가능한 다양한 헤어 케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해당 업체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확인 및 문의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