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제약 자회사 네츄럴라이프가 오늘(5일) ‘얼라이브 쌩쌩특가’ 이벤트를 통해 전 제품 최대 75% 할인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네츄럴라이프는 쌩쌩비타민 얼라이브 국내 정식 출시 6주년을 기념해 파격적인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종합비타민 대표 브랜드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5일 하루 동안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얼라이브 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오늘 오전 10시 네이버에 ‘얼라이브 쌩쌩특가’를 검색하는 선착순 750명 고객들은 얼라이브 전 제품을 7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타임 특가가 시작하기 전과 종료된 후 모두 하루 동안 한정 수량을 대상으로 54% 할인율이 함께 제공된다.

주력제품인 얼라이브 원스데일리는 미국 네이처스웨이사의 대표 비타민 제품으로 미국 시장에서 2년 연속 올해의 비타민-미네랄 상을 수상, 한 알에 기능성분 21가지, 보조성분 54가지가 함유되어 있는 종합비타민 제품이다. 

이와 함께 네츄럴라이프는 남성과 여성에게 필요한 성분을 각각 담은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 맨과 포 우먼,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 본 포뮬러 등 얼라이브 전 제품이 특가 대상에 포함됐다.

한편 얼라이브 쌩쌩특가는 네츄럴라이프 공식몰과 CJ몰, 카카오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