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군무원 13개년 기출복원문제집’ 국어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군무원/부사관 부문 7월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국어, 행정법, 행정학 등의 시리즈 교재로 구성된 가운데, 각 과목의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1위, 2위, 8위 등의 상위권을 기록 중이다. 해당 교재는 군무원 전문저자의 완벽 기출복원은 물론 상세한 기출분석과 해설까지 수록된 기출복원문제집이다.

또한 △기출복원문제편 △기출분석해설편으로 구성돼 기출과 가장 유사하게 복원한 13개년 연도별 기출을 분석한 교재로, 수험생들이 출제 경향과 패턴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관계자는 "특히 군무원 시험을 공무원 시험과 병행해서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해당 문제가 9급공무원 시험에서는 어떻게 출제되는지 차이점과 공통점까지 비교 분석했다. 뜯어 쓰는 OMR과 빠른 정답표를 제공해 수험생의 회독학습과 실전감각 향상에 도움을 준다."라고 설명했다.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