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언론사 최초로 공개한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 아이를 기르는 부모들의 마음에 위로와 공감으로 사랑을 전합니다. 시선뉴스가 함께하는 육아 공감툰, 오늘은 어떤 내용일까요?  

#휴가  #육아휴가  #휴가가더힘들어  #애들은왜뛰지  #체력소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아내가 묻습니다. “올해는 어디를 갈까?” 작년의 생각이 문득 났습니다. 큰 맘 먹고 아이들과 해외여행을 가기로 한 저희 부부. 3살과 6살 딸, 아들을 데리고 사이판으로 떠났습니다.

사실 남들은 ‘돈이 많아서 가냐’라고 말 할 수 있지만, 한국에서 휴가철 아이들과 이것 저것 하면서 노는것보다 여행을 다녀오는게 오히려 비용이 더 안 듭니다. 아마 해보신 분들은 알 겁니다.

아무튼 그렇게 저희 부부는 3살 딸과 6살 아들을 데리고 사이판으로 떠났습니다.

결론은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힘들었습니다!!’ 예상을 하지 않았던 것은 아니지만 두 아이를 데리고 케어하면서 물놀이도 하고 논다는 것이 정말 생각보다 쉽지 않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체력이더군요. 아이들의 체력은 지치지도 않나 봅니다. 와이프는 진작에 힘들다고 누웠고, 저는 두 아이를 데리고 놀다가 하루만에 체력이 방전 되었습니다.

아이들은 역시나 다음날에도 힘이 넘치더군요. 친구들의 말을 들으니 역시나 그나마 밥이라도 주는 리조트에 여행을 간 것이 나은 거이라고 하지만, 저는 작년을 생각하면 감히 엄두가 안 납니다.  

여러분은 이번 여름 휴가기간에... 아이들과 어떻게 보내시나요?

※ 국내최초 언론사에서 전달하는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은 실제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와 아빠, 그리고 예비 엄마 아빠들이 공감하고 실제로 겪은 일을 웹툰으로 알리며 공감하고 위로하며 사랑하기 위해 만든 이야기입니다 ※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