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송혜교의 이혼 소식 이후 후폭풍이 거세대. 오늘은 송중기 탈모 소식으로 실시간 검색어가 채워지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송중기가 방송 관계자와 찍은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 측근이 "송중기에게 탈모가 엄청 심하게 올 정도로 마음고생이 심했다"는 증언이 나온 후 사진이 화제를 모은 것. 이 사진은 출처가 명확하진 않지만 송중기의 공식석상 외의 사적인 근황이 담긴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사진 속 송중기가 야윈 듯하고 탈모 증상을 보인다며 송혜교와의 이혼 과정에서 마음고생을 한 여파라고 주장했지만, 일각에서는 사진 한 장만으로 송중기의 사적인 근황을 단정지을 수 없다고 반박했다.

송중기는 앞서 지난달 27일, 보도자료를 통해 송혜교와의 이혼 소식을 공표했다. 송중기 측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광장 박재현 변호사는 "송중기 씨를 대리해 26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했다"고 밝혔다. 이에 송혜교의 소속사 UAA코리아 또한 송중기와 송혜교가 심사숙고 끝에 이혼을 결정했다고 밝히며 사유는 '성격 차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배우 송혜교와 송중기는 2015년 사전 제작으로 만들어진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연애 2년 만인 지난 2017년 10월 결혼에 골인했다. 하지만 지난 6월 27일 송중기가 송혜교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절차를 밟고 있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결혼 1년 8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