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녹스 오븐 공식 판매처 & 커피머신 공식 수입사 이알코퍼레이션(E.R Corporation)은 이탈리아 명품 가전 오븐인 ‘베이커룩스 샵프로’(BAKERLUX SHOP.Pro) 모델 런칭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관계자는 "우녹스 XFT-135 모델의 단종으로 새로이 런칭된 ‘베이커룩스 샵프로’(BAKERLUX SHOP. Pro)는 100% 스테인레스 스틸로 만들어졌으며, 균일한 대류열로 풀로드에 탁월한 모델이다."라며 "기존 XFT-135 모델에 비해 모터와 히팅코일이 업그레이드됐으며, 2단계 팬스피드 조절, 선명한 LED Light, 75mm 트레이팬 간격이 생겨 소비자가 사용하기 편하게 변경됐다."고 설명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우녹스의 최대 장점은 베이킹 후 빵의 모양과 질감을 유지해주는 습도조절 기술이다. 베이킹 챔버 내의 수분을 오븐 밖으로 배출해주는 DRY PLUS 기술과 90~230도 온도에서 스팀으로 수분을 빠르게 공급해주는 STEAM PLUS 기술이 더해져 완벽한 베이킹 작업을 선사한다는 설명이다. 

특히 관계자는 우녹스 ‘베이커룩스 샵프로’(BAKERLUX SHOP.Pro)는 5인치 컨트롤 패널과 2.4인치 LCD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장착했고, 이용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이중 유리도어를 사용, 청소가 더욱 편리하다고 강조한다.

이알코퍼레이션 담당자는 “검색포털 네이버 내 ‘홈바리스타클럽’ 커뮤니티 카페와 공동 기획해 이태리 명품 베이커리 오븐 런칭 기념 특별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고자 이벤트 참여자들을 위한 시연 및 교육 행사를 오는 7월 5일 오후 1시 이알코퍼레이션 본사에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페용 장비, 커피머신 공식 수입사인 이알코퍼레이션은 세계 최고의 이태리머신 훼마, 라심발리를 비롯하여 BFC, 이태리 그라인더인 피오렌자또사와 공식 납품계약을 맺은 국내 최대 수입원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