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방학에 앞서 토플(TOEFL), iBT 토플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강남 토플학원 해커스어학원이 상위권 토플 수험생을 위한 ‘해커스반’을 제공한다. 
 
해커스어학원의 토플 해커스반은 무료 배치고사를 통해 선발된 상위권 수험생들에게 스타 강사진의 고득점 전략 강의와 1:1 밀착 관리, 그리고 빡센 스터디 시간을 제공해 빠른 고득점 달성을 도와주는 강좌다. 토플과 같은 난이도 있는 시험을 준비하기 위해선 자신의 현재 실력을 파악하고, 실력에 맞는 맞춤형 강좌를 수강해야 빠르게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다는 게 해커스토플 전문가의 설명이다.
 

이를 반영해 개설된 토플 해커스반의 커리큘럼을 살펴보면, 우선 오전 중에는 리딩 전문가 박보라, 라이팅 전문가 송원 강사 등 해커스어학원 토플 영역별 전문 강사진의 강의가 제공된다. 이들은 해커스반에 모인 상위권 학생들만을 위해 고득점 전략과 실전 대비 전략을 알려주고, 직접 시험에 응시하며 제작한 빈출 유형 자료집을 통해 점수 상승을 견인한다.
 
이후 해커스반 수강생들의 ‘빡센 스터디’가 3시간 동안 진행된다. 해커스반 스터디만을 위한 강사진의 추가 부교재가 제공되고, 반별게시판을 통해 해커스반 전용 단어 TEST와 과제가 안내되어 수준에 맞는 스터디를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전문 강사진과 조교진이 직접 스터디를 방문하며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궁금증을 해결해주기 때문에 모르는 부분은 확실히 짚고 넘어갈 수 있다.
 
수업 종료 후에도 해커스반 수강생들은 반별게시판을 통해 스타 강사진에게 직접 라이팅, 스피킹 첨삭을 받거나 모르는 것을 질문해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해커스반에서는 월 2회 실전과 동일한 환경에서 Trial Test가 진행되어 본인의 취약점을 파악하고, 토플 공부 전략을 제대로 설정할 수 있다. 특히, 라이팅, 스피킹 영역 Test로 제출한 파일은 전문 강사진이 직접 첨삭해 피드백을 제공한다.
 
현재 해커스어학원은 여름방학 7, 8월 수강신청을 진행 중이다. 7월 토플/아이엘츠/GRE 강좌 등록 시 과목에 따라 수강생 전원 ‘토플/아이엘츠/GRE 빈출 1순위’(비매품)를 받을 수 있고, 토플 첫 수강생이라면 ‘토플 배경지식 100선’(비매품)을, GRE 첫 수강생이라면 ‘버벌 어휘 999’(비매품)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토플, 아이엘츠 점수보장반 등록 시 수강료 10%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7, 8월 강좌 동시 등록 시 토플/GRE 과목은 ‘적중 모의고사’(PDF)를, 아이엘츠 과목은 ‘아이엘츠 보카 1200제’(비매품)를 받을 수 있으며, 일부 강의에 한해 수강료 5% 지원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